키워드광고 바이럴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디스플레이광고
키워드광고
Search Marketing
자연스러운 노출을 통한 타겟팅으로 완벽한 수익구조 창출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만을 선정하여 노출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고객들이 키워드를 통해 자연스럽게 유입된다는 특성에서 비롯된 동종 업계의 경쟁사들로 인한 비용발생을 최소화 하기 위한 확실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키워드 검색광고에는 클릭당 비용이 발생되는 CPC 와 특정위치를 선정하여 월정액으로 계약하는 CPM이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의 효과
Search Marketing Effect
대표적인 검색광고 매체
Search Marketing Ef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