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 서비스
Media Marketing

언론사의 공신력을 하나의 홍보수단으로 이용하는 고급 마케팅 기법으로, 언론기사 내 기업정보나 상품 및 서비스를 노출시켜
이미지 상승과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방법 입니다.
기존의 대형기업의 전유물로 이용되던 언론사 신문기사를 온라인을 통해 노출하는 형태로써
정보성 기사를 통한 간접 홍보방식으로 고객층의 광고 거부감이 적고, 언론사 기사로 배포됨에 따라
광고 인지도가 높으며, 네이버/다음/네이트 등의 뉴스 카테고리를 통해 노출되므로 파급효과가 높습니다.

언론홍보 서비스의 장점
Media Marketing Advantage
광고의장점
언론홍보 서비스의 효과
Media Marketing Effect
광고의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