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마케팅
CAFE Marketing

카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카페마케팅은 소규모 공간인 카페에서 기업의 브랜드나 서비스, 상품 등을 다수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타겟에 일방적인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쌍방향으로 의견을 주고 받고 불특정 다수에게도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을 통해 인도된 회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기업의 상품에 맞춰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한 최적의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 진행방법
CAFE Marketing Producing Process
진행방법
카페 마케팅의 효과
CAFE Marketing Effect

카페 마케팅이 활성화되었을 시에는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더 큰 파급력으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공통 관심사를 갖는 사람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하기 때문에 기업으로 부터 받기만 하는것이 아닌 댓글 형식의 포스팅으로
소비자가 직접 기업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기업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고 큰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