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Search Marketing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광고하려 하는 제품 등의 주요 키워드를 노출시킴으로써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만을 활용하여 광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키워드를 노출하면 관심있는 고객들이 그 키워드로 인해 사이트로 바로 유입될 수 있게 활용합니다.
단, 동종 업계의 경쟁사들로 인하여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확실한 전략으로 비용을 최소화 시켜야 합니다.
키워드 검색 광고에는 클릭당 비용이 발생되는 CPC방식과 월정액으로 특정위치를 계약하는 CPM방식이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효과
Search Marketing Effect
광고의효과
대표적인 검색광고 매체
광고의장점